온-오프라인서 샘플 페스티벌
온-오프라인서 샘플 페스티벌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1.08.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A3F[on] 아데노신 사용기획 제공


한국화장품(사장 김두환)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기능성화장품으로 통과된 기능성 브랜드 에이쓰리에프온 아데노신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온라인 샘플 이벤트 `아데노신 캠페인(7월 25일부터 9월 30일)`과 오프라인 샘플 이벤트 `아데노신 주름개선 페스티벌(8월 1일부터 9월 30일)`을 실시, 고객들이 직접 제품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사전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샘플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에이쓰리에프온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를 실시해 소비자와 회사간에 제품에 대한 정보 교환이 이루어져 보다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케이캐시백 사이트에 가입한 여성 중 샘플사이트(http://sample.okcashbag.com)의 메일을 수신한 타깃 소비자로 선정된 소비자가 설문조사에 응하면 이 가운데서 3천명을 선정, 에이쓰리에프온 3종 샘플세트를 보내준다. 오프 라인 응모권 이벤트는 앙앙·로피시엘·마담휘가로·더스타일·파르베 등 여성잡지(8, 9월호)에 부착된 에이쓰리에프온 샘플 응모권을 붙여 응모하면 응모한 소비자에게 설문지와 회송봉투를 동봉한 에이쓰리에프온 3종 샘플세트를 배송해주고 설문에 응한 소비자 중 2백명을 추첨, 아데노신 아이크림을 경품으로 보내준다.



한국화장품은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실제 제품 소비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한국화장품은 앞으로도 더 다양한 신제품 정보 및 양질의 샘플을 확보하여 보다 나은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www.hankookcosmetics.co.kr">www.hankookcosmetics.co.kr





기사입력일 : 2001-07-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