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리스,`N세대 마케팅`전개
피어리스,`N세대 마케팅`전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0.2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텔 드방세 포럼 재정비...매니아 회원에 특전
`N세대를 잡아라`



최근 전 사업에 걸쳐 `N세대 마케팅`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은 가운데 여성을 주 고객으로 하는 화장품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여성네티즌의 급증과 맞물려 그들만의 세계를 구축하고자 하는움직임이 바쁘다.



특히 여성 네티즌은 남성화장품에 비해 커뮤티니 형성이 훨씬 빠른것으로 알려져 여심을 잡기 위한 화장품업계의 사이버 전쟁이 전개되고 있다.



(주)피어리스는 최근 PC총신 포럼인 `드방세 포럼`을 재정비하고 `N세대 충성고객 만들기에 본격 돌입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것은 `N세대회원의 특전 강화`이다.



충성고객을 일반회원과 매니아 회원 2개그룹으로 분류,그룹볍 관리를 차별화했다.전체매출의 80%를 충단 20%가 좌우한다는 파레토의 법칙에 의거,마니아층에 대한 밀착관리에 들어간 것이다.



메뉴얼을 통해 맨아 회원만 들어갈 수있는 `드방세 매니아 클럽`메뉴를 개설,그들만을 위한 각종 특수성을 부여하는 특징이다.



또 매니아 클럽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의 1대1 메이크업 진단을 비롯해 ,예뻐지는 쿠폰,깜짝 이벤트 등 특별혜택이 즐비하다.



우선 1차적으로 28일에는 매니아 회원 24명을 위한 가을 메이크업 강좌 이벤트를 마련하며 토털 뷰티 살롱인 피어리스 레이디스 파키 30%할인 쿠폰을 11월말까지 제공한다.가을 메이크업 강좌는 올 가을 유행하는 카키 메이크업을 테마로 전문 메이크업 강사가 지도하며 메이크업 강의 후에는 가을 신색상 아이섀도와 미스티 브라운 립스틕을 선물로 증정한다.



피어리스 레이디스 파크 쿠폰은 커트,퍼머는 물론 피부관리,전시마사지 이용시 30%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서 마니아 회원만 통신을 통해 다운 받아이용할 수 있다.



한편 드방세 포럼은 유니텔에 가입해야 한다는 제약에도 불구하고 지난 9월말 현재 1만명 회원돌파를 눈앞데 두고 있으며 유니텔내 가장 활발한 포럼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