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성.실용성 예년수준 능가"
`독창성.실용성 예년수준 능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0.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에 서울산업대 김진영,고병헌 씨
나드리화장품이 `새천년을 이어갈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99 대한민국 우수 디자인 공모전`의 본심사를 지난 1일 모두 마치고 수상자를 선정했다.



공모전의 대사에는 제품디자인 부문으로 출품한 김진영,고병헌군이 선정되어 상금3백만원과 부상을 수상하며 최신 제품디자인 부문으로 김진아양과 포장디자인으로 김태중,원순대군은 광고디자인 부문으로 이진영양이 선정되어 상금 1백50만원과 부상 장려상이 선정되어 각 상금 230만원을 수상했다.



심사위원장 민철홍 서울대교수를 필두로 디자인계,산업계등 전문가로 구성된 10명은 이들의 창의성과 실용성,개성 등을 중심으로 엄정한 심사를 해 다른 어느 때 보다 치열하고 까다로웠던 본선심사에는 예년보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한 작품들이 대거 출품되어 양적,질적으로 상당한 수준에 올랐다는 평을 받았다.



이세복 사장은 심사를 모두 마친뒤 심사위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국산 화장품의 디자이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호응을 높이는데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나드리화장품은 외국 디자인에 의존하는 수준에서 탈피하여 보다 잘전된 화장품 디자인에 의존하는 수준에서탈피하여 보다 발전된 화장품 디자인을 추구함과동시에 산학 협동을 통한 아이디어 개발,화장품 전문 디자이너의 지속적인 육성을 도모한다는 취지로 지난 95년도부터 화장품업계 최초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여 디자인 개발의 중요성 인식과 저변확대를 이루는데 일익을 담당해 오고 있다.



지난 19일 10시에 시상식을 가졌으며 수상작품 전시회는 지난 19일 부터 오는 23일까지 5일간 우덕개럴리에서 실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