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전문`뜨레아가 뜬다
`탄력전문`뜨레아가 뜬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0.2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마사지 크림.커버 메이크업으로 시장공략
LG생활건강은 30대 피부를 위한 탄력 전문 화장품인 뜨레아 라인으로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뜨레아는 자외선,오존,매연 등의 환경 스트레스와 심적 스트레스로 인해 환경 스트레스와 심적 스트레스로 인해 탄력을 잃기 쉬운 현대여성의 피부환경을 고려해 지속적인 제품을 라인업하고 잇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품은 마사지 커버 메이크업이다.



크레아 드라마티컬 마사지 크림 폐미업은 마사지로 피부의 노폐물에 줌은 물론 퍼밍 캡슐이 손놀림에 의해 터지면서 피부 흡수되어 탄력을 높여주고 있다.



또 하나의 신제품 뜨레아 커버 메이크업은 피부부담이 적은 커버 메이크업으로 매끄러운 감촉으로 가볍게 밀착돼 피부의 결점을 적절하게 커버하는 제품이다.특히 주목할 점은 피부부담의 우려가 있는 유기 자외선 차단제와 유기 방부제등의 표시지정 성분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의 부담을 최소화 한것이 큰 특징이있다.



이 제품을 비롯한 LG생환건강의 제품에는 LG 화장품 연구소만의 기술인 은의 해독,항균작용을 응용해 개발한 항균성분체를 적용함으로써 피부자극을 최소화했다.



이 항균성 분체 기술은 세계적인 화장품 권이지인 C&T가 선정한 `1997The Award for the Advancement of Raw Material Technology`를 수상한 바 있고 이러한 기술이 뜨레아 커버메이크업에도 적용도어 커버력은 좋으면서 피부 부담을 최소화시킬 수 있었던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