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고보습 화장품 시대 오픈
라미,고보습 화장품 시대 오픈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0.1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피네 지오 식물수`발매...단풍나무 생장수 40% 함유
라미화장품은 식물에서 직접 뽑아낸 식물의 수액이 꽤 높은 안전성과 함께 탁월한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식물수 화장품 `라피네 지오 식물수`를 의욕적으로 선보이며 발매식을가졌다.



지난달 27일본사와 각 지점별로 진행된 발매식을 통해 라미화장품 관계자는 타사의 경우 식물수를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식물 추출물을 화학적으로 가공해 화장품의 성분으로 사용하고 있는 반면,`라피네 지오 식물수`는 무공해 청정지역을 대표하는 캐나다에서 자생하는 단풍나무 생장수 40%를 화학적 가공없이 순수하게 사용해 기존의 식물성 상품보다 한차원 높은 효능.효과를 준다"고 말했다.



또 사이의 공간을 채워주는 성분으로 피부 수분 증발을 제지함과 동시에 피부오염원들의 방어하는 세포 간지질과 동일품인 `세틱스-5`가 함유돼 피부방어기능을 정상화시키는 수분증발을 막고 외부 유해물질이 피부에 침투되는 것을 억제한다.



`지오 식물수`는 소비자의 피부타입을 제품구성과 처방에도 차별화를 기해 피부타입별로 발생될 수있는 피부고민을 해결한 제품이다.



유분과 수분이 부족해 건조하고 윤기가 없는 중.건성 피부에 고보습과 영양을 부여,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지분비의 불균형을 번들거림과 피부트러블이 발생되기 쉬운 지.복합성 피부에 피지 컨트롤과 고보습으로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발생될수 있는 탄력저하,건조를 예방하기 위해 고농도 식물수가 피부에 고보습과 탄력을 부여한다.중.건성 스킨케어라인과 지.복합성 스킨케어라인은 각각 스킨과 에멀젼,영양크림과 3품목으로 구성되며 모든 피부비용은 모이크처 라이브에센스와 아이퍼밍 크림의 2품목으로 구성됐다,



라미화장품은 발매와 함께 제품컨셉의 차별화,직원교육의 강화,중심상권 영업담당 실명제의 도입을 통한 가격안정,판촉 및 광고,홍보의 강화 등에 주력해 성공적인 시장도입 및 정착을 이룬다는 계획도 밝혔다.



특히 `중심상권 영업담당 실명제`는 전문점 담당 실명화를 통해 영업화를 활성화하고 시장동향 조기 파악 및 상권별 판매 대응방안 모색,지속적인 전문점 영업관리를 통한 전문점과의 유대가오하를 위해 도입한 제도로서 특약점과 전문점의 마진 보장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