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리아,얼굴전용 화장품 출시
쥬리아,얼굴전용 화장품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1.15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렛 훼이스라인 파운데이션...얼굴에 탄력 부여
지난해 아일렛 훼이스라인 디자인크림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쥬리아화장품이 국내 최초로 젤타입의 아일렛 훼이스라인 파운데이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얼굴 전용 리프팅 및 퍼밍크림에 이어 날씬한 얼굴로 가꾸어 주는 획기적인 긴능의 파운데이션이다.



젤 타입의 파운데이션이라 유연한 감촉으로 부드럽게 스며드는 이 제품은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프로테인과 미나리 추출물 및 카페인이 피부를 타이트하게 조여주어 탄력을 부여하고 빛의 난반사 효과로 샤프한 얼굴선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특히 빛의 난반사 효과는 거친 피부결이나 모공,잔주름 등의 피부요철을 눈에 띄지 않게 함으로써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감싸줘 입체감 있는 얼굴 표현이 가능하도록 샤프한 얼굴선을 만들어 준다.



또 라인 피트 폴리머가 모공,잔주름 등의 피부요철에 얇게 피트되어 얼굴표면을 부드럽게 감싸 굴곡의 깊이를 눈에 띄지 않게 하고 피부의 수분증발을 막아 팽팽히 당겨진 투명한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이밖에도 설하추출물에 의한 피부미백효과와 워터 피트 오일에 의한 화장후 땀,피지에 의한 뭉침,들뜸 방지효과,비타민 E 아세테이트 등의 각종 식물성 성분이 보습기능으로 각각 작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런 피부톤으로의 연출을 돕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일렛 훼이스 라인 파운데이션은 기존 파운데이션이 가지는 결점 커버만의 단순한 파운데이션의 효과를 넘어서는 기능으로 국내 화장품 개발을 한차원 높인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쥬리아는 이 제품을 올해의 전략상품으로 육성함과 동시에 아일렛 훼이스 라인 디자인 크림과 함께 올한해를 이끌 기초,색조제품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