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은 잠꾸러기` 열풍 분다
`미인은 잠꾸러기` 열풍 분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5.0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스, 전문점주 간담회 갖고 정도영업 다짐
깨끗한 화장품 에바스(대표 김용근)는 지난 달 대구 프린스호텔에서 전문점주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구지역 미인은 잠꾸러기 취급 전문점주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정용린 영업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미인은 잠꾸러기 전문점에 동참해 준 전문점주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 미인은 잠꾸러기 영업 및 유통 전반에 걸친 에바스 본사의 강력한 정도 영업 의지를 천명했다. 제품 교육 시간에 이어 진행된 김기봉 마케팅 이사의 올해 시장 전망 및 마케팅 전략, 에바스의 비전 소개 시간에도 역시 에바스의 강력한 정도 영업 의지에 관해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여 전문점주들에게 설명함으로써 투명하고 깨끗한 에바스의 가격 및 유통 질서 확립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출했다.



김기봉 마케팅 이사는 최근 해외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피부 수면 컨셉 화장품의 예를 들면서 "지난해 8월 순수 비타민C 함유 마레 비타 1000을 출시하면서 올해 히트하고 있는 순수 비타민C 화장품 유행을 에바스가 선도했듯이 이번에 출시한 미인은 잠꾸러기 제품 역시도 화장품 시장에 또 한번의 뜨거운 유행을 몰고 올 것"이라고 전망하며 전문점주들에게 자신감을 심어 주었다.



에바스는 지난 3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전국에 지정된 전문점에 한해서 제품을 공급해 주는 패밀리숍 제도를 도입하여 성공을 거두고 있는 미인은 잠꾸러기 브랜드에 대해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가격 안정화 노력 및 불법 유통 근절을 통해 미인은 잠꾸러기를 에바스 재도약의 기폭제로 삼아 기초 부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이에 따라 미인은 잠꾸러기를 취급하는 전문점에 대한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지원 정책을 세워 취급 전문점에서 미인은 잠꾸러기 제품을 안심하고 역매할 수 있는 충분한 기반 조성을 해 줌은 물론 판촉 및 샘플 등도 본사 차원에서 전폭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으로 알려졌다.



에바스 미인은 잠꾸러기는 메바스가 심혈을 기울여 내놓은 국내 최초의 피부 수면 화장품으로 출시 됐으며 각 전문점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과 체계적인 제품 교육, 그리고 지속적인 시장 조사를 통한 가격 안정화 및 유통 질서 확립 노력을 펴 나감과 아울러 미인은 잠꾸러기 제품이 올해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중인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