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MMP社와 원료공급 계약
콜마,MMP社와 원료공급 계약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30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탈좀 등 4종...자체 기술로 전세계 공급
한국콜마(대표 윤동한)는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 회사인 MMP INC.(대표 미첼 머시어)에게 원료를 공급하기로 계약했다.



한국콜마는 이 계약을 통해 한국콜마가 자체적인 기술로 개발해 특허를 획득한 원료를 MMP사를 통해 전세계에 공급할 예정이다.MMP사는 1985년 설립되어 전 세계의 유명 화장품 제조회사에 원료를 개발,생산해 공급하는 회사로 현재 미국 뉴저지 주에 본사와 연구소가 있다.



한국콜마에서 MMP사에 전 세계권에 공급권을 위임한 원료는 크리스탈좀 등 4종.비타민 A,E,F등과 같이 효능.효과는 널리 알려져 있으나 안전성 또는 처방상의 문제로 인하여 그동안 사용에 어려움이 있던 원료를 안정화시켜 제품에 적요하기 용이하도록 했으며 높은 피부 친화력과 뛰어난 지속성으로 기존의 고온 안정성이 떨어지거나 휘발성 등의 문제점으로 인해 립스틱 또는 유성 메이크업 등 색조 제품에서의 사용이 불가능했던 점을 해결함으로써 새로운 차원의 기능성 색조 제품의 개발이 가능하게 됐다.



이번 계약은 한국콜마를 세계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계기인 동시에 화장품 산업의 근간인 원료분야까지 진출,세계적인 회사로 도약할 수 있는 교두보를 확보했다는데 더 큰 의미가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비 투자와 개발로 이루어진 기술은 세계적인 경쟁에 뒤떨어지지 않는 상품으로 개발이 가능하고 그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다는 교훈을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또한 한국 콜마는 최근 세계적인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의 다단계 판매 기업인 NSI에 1백74만 달러의 수출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