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붐붐붐 페스티발
마리끌레르 붐붐붐 페스티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7.2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만여명 응모 성황...1등엔 조원희 씨
`마리끌레르 붐붐붐 페스티발`의 추첨행사가 지난 6일 10시 애경산업(대표 안용찬)본사 5층에서 개최됐다.추첨결과 서울 강서구 염창동의 조현숙씨와 울산시 삼구 야음2동의 조원희씨가 영예의 1등상을 차지해 2백50만원 상당의 까르띠에 보석반지(모델명 더블 C)를 경품을 받는 행운을 안았다.



`마리끌레르 Boom Boom Boom Festival`은 지난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약 50여일간 까르띠에 보석반지,캐서린 햄넷 비즈 원피스 등 젊은 여성층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경품을 앞세워 총 응모자수가 약 10만여명에 달해 화당품업계에서 유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화장품 업계 상반기 최대의 소비자 경품 이벤트로 기록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마리끌레르 담당자는 "새천년의 시작과 함께 출시한 마리끌레르 5-Leader Make-up의 지속적인 붐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예상보다 많은 참여에 조금은 얼떨떨하다"고 말했다.이와함께 "이같은 결과가 나타난것은 그만큼 소비자들이 우리제품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의마하는 바 앞으로 더욱 좋은 품질로 패션 리더 화장품의 위치를 지켜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당첨자는 모두 1천2백38명으로 마리끌레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arieclai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