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컨셉으로 ‘팩’시장 공략
새 컨셉으로 ‘팩’시장 공략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60초간 스팀타월 딥클렌징 효과 개발

팩시장의 제품들이 대부분 성분을 주 컨셉으로 하고 있는 것과는 달리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은 최근 클렌징 제품의 기능을 주컨셉으로 한 ‘포인트 히팅 마스크 팩’을 출시, 클렌징 제품 형태에 새로운 제형을 제시하고 있다. 이 제품은 마스크팩의 기존 개념을 탈피한 신개념의 제품으로 바르고 1분만 마사지하면 자체에서 발열작용을 하여 피부내 각질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녹여준다.



일반 딥클렌징의 기능이 피지제거와 각질제거인데 반해 화이트 머드 히팅 마스크는 응고된 피지와 각질 제거는 물론 스팀타월 효과로 딥클렌징을 가속화하고 혈행을 촉진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오토메틱 컬러 체인지 시스템을 세계에서 두 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발했다는 점이다. 이 시스템을 채택하여 사용 1분 후 노폐물과 피지가 제거되면 팩 전체가 푸른색으로 변하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팅 마스크의 지오라이트 성분이 수분과 결합해 발생하는 히팅 효과가 모공 속에 딱딱하게 굳어있는 피지를 녹여주고 화이트 머드 성분이 피지를 다시 한 번 흡착하여 제거해 주어 마치 사우나를 한 것 같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생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2천년 팩시장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는 애경산업은 새로운 개념의 히팅 마스크를 기점으로 정체되어 있는 클렌징 시장에 새로운 개념의 클렌징 제품과 딥클렌징 팩 카테고리로의 확장을 통해 매출을 지속적으로 확대시킬 계획이다. 국내 팩시장 규모는 현재 4백억 정도로 추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