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포토제닉 페스티벌
라네즈 포토제닉 페스티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20C 마지막 앨범’ 겨울 메이크업 캠페인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라네즈는 겨울 메이크업 캠페인 ‘루미나이저’를 전개하면서 오는 15일까지 ‘라네즈 포토제닉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퀴즈의 정답을 응모한 1천9백99명에게 라네즈 겨울 메이크업 캠페인 신제품인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 루미나이저’를 제공한다. 라네즈 에센스 샤인 립스틱은 립스틱보다는 투명하고 립 글로스보다는 색감있는 표현이 가능한 신개념 립스틱. 특허출원(99-3018호)한 보습 신기술 ‘퍼지 액정 시스템’을 도입해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또 99명에게는 국내 최고의 스탭진이 메이크업, 헤어, 의상을 제공해 가장 아름다운 토털 룩을 완성시킨 뒤 사진촬영을 해 20세기의 마지막 모습을 앨범으로 제작해 준다. 또 9명에게는 뷰티매거진 ‘향장’의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는 퀴즈의 정답과 자신의 의상 사이즈와 이름, 주소, 생년월일, 전화번호를 기재해 우편엽서나 인터넷을 통해 하면 된다.



보낼 곳은 서울시 강남우체국 사서함 1110호 라네즈 포토제닉 페스티벌 이벤트 담당자 앞(02-566-5131) 또는 www.laneige.co.kr이며 발표는 12월 20일내 개별통보한다.



<퀴 즈>



라네즈에서 새로 나온 ( ) 립스틱은 립스틱과 립글로스 중간형의 반투명 립스틱으로 입술 위에서 액정을 형성하여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지속형 립스틱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