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향수시장 ‘쾌속행진’
에스쁘아, 향수시장 ‘쾌속행진’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12.0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범 75일만에 10억매출 …



고객 접점마케팅 성공적 국내 최초의 향수전문 회사를 목표로 향수 사업을 시작한 빠팡 에스쁘아(대표 전용호)가 발매 두 달 반 되는 지난달 15일 매출액 10억원을 돌파했다.



에스쁘아는 도입 초기인 현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그들과의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정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 동시에 그들에게 꿈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객 접점에서의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2년여 간에 걸친 철저한 소비자 조사를 통한 제품 개발과정, 세계 유명 조향사와 디자이너에 의한 제품력, 고객과 직접 만나는 다양한 이벤트 전개, 한정된 타깃에 집중 소구하는 끊임없는 광고, 홍보활동 등은 에스쁘아가 조기에 시장에서 자리잡는 데 커다란 역할을 한 것으로 분석된다.



에스쁘아는 앞으로도 ▲ 향수로서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라인의 개발 ▲ 단순한 소비로서가 아니라 생활의 일부로서의 향수 사용 문화를 이루어갈 수 있도록 하기위한 향수 전문 교육프로그램의 마련 ▲ 고객 접점에서의 다양한 판촉활동을 통해 보다 가까이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할 계획이다.



현재 에스쁘아는 20대 초반 여성을 위한 에스쁘아 오데토일렛(30ml쇓50ml), 10대들을 위한 비쥬 퓨어코롱, 바디를 생각하는 향기 에스쁘아 퍼퓸드 바디로션과 샤워젤, 에스쁘아 샤워퍼퓸 스파클링 후레쉬와 이브닝 플라워 등의 5종 7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발매기념으로 출시된 ‘조이 앤 호프 위드 에스쁘아 세트’ 외에 에스쁘아와 비쥬가 함께 들어있는 ‘오! 해피버쓰데이 위드 에스쁘아 세트(생일선물 세트)’, ‘에스쁘아 조이풀 바디 세트(바디세트)’, ‘기프트 프롬 에스쁘아 산타(크리스마스 세트) 세트’ 등 다양한 세트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