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메이크업 라인 첫선
베르사체 메이크업 라인 첫선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1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디자이너 국내시장 공략 신호탄



「나의 패션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평범함으로 타협하기보다는 오히려 극단을 추구한다」 독특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명성을 누려온 이탈리아 대표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지아니 베르사체의 메이크업 제품이 국내 소비자에게 첫선을 보인다.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 1CS 화장품은 지난 97년 지아니 베르사체 향수라인 도입계약을 체결한 이후 국내 많은 연예인들로부터 사람을 받아온 베르사체 진스컬렉션 등이 독특한 감각의 향수를 국내에 선보여 왔으며 이번 메이크업 제품 출시를 계기로 지아니 베르사체 향수, 메이크업 컬렉션라인을 완벽하게 갖추게 되었다.



지아니 베르사체 메이크업 컬렉션은 패키지 뿐만 아니라 컬러, 기능성 측면에서도 최고급을 지향하는 고감각 고기능의 색조 화장품으로 지난 97년 유럽 시장에 런칭된 이후 지난해 미국과 일본 시장에 진출하였고 올해 국내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다. 지아니 베르사체 메이크업의 특징은 롱 래스팅, 컴퍼터블, 내추럴, 레이어블. 소프트 포커스 효과 등이며 특히 저자극성의 편안한 사용감과 다양하고 감각있는 색상은 지아니 베르사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



또 패키지 디자인에서도 지아니베르사체 고유의 메두사 문양이 양각되어 있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가치를 발휘하고 있다. 국내 시장에 처음 출시되는 지아니 베르사체 메이크업 제품은 하이드레이팅 립스틱, 내츄럴 피니싱루스 파우더 등 19종 1백2개품목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