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틴트 엑스트라 세미나
트리틴트 엑스트라 세미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4.08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 미용실전용 염색약 발매



(주) 아모스(대표이사 임선준)는 지난달 16일부터 17일까지 1박2일동안 신갈소재의 태평양생명연수원에서 전국 거래처 종사자를 대상으로 3월에 출시한 신제품 「트리틴트엑스트라」에 대한 발매세미나를 가졌다.



1백50여명의 거래처 종사자와 본사 영업사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세미나는 우수영업사원시상, 1/4분기 영업결과 및 2/4분기 영업계획 설명, 트리틴트 엑스트라 제품소개 및 실습, 우수영업사원 사례발포, 트리린트 추가색상 소개 및 설습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임선준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염모제 시장의 부각과 더불어 제품력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새로 출시된 트리틴트 엑스트라 신색상에 대해 자신감을 갖고 영업을 전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서 우수영업사원 시상에는 광주지역 광주아모스사 소속의 김광래씨가 판매왕상을 받았으며 신제품판매왕상에는 부천지역 부천아모스사 소속의 정병춘씨가 수상하였다. 수상자들은 사례발표를 통해 자신의 영업 노하우 및 경험담을 소개함으로써 특히 새로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영업사원들에게 큰 도움을 주었다.



또 이번 세미나의 핵심인 트리틴트 엑스트라 제품에 대한 제품소개와 이론교육 그리고 실습이 진행되었다. 실습은 참가자들이 직접 서로 모델과 시술자가 되어 실습을 함으로써 색상표현, 향취 모발손상등을 눈으로 보고 느껴보며 제품에 대한자신감을 갖은 결정적인 계기를 마련하였다. 한편 (주)아모스는 지난해 11월에 색상표현력과 윤기가 뛰어난 트리틴트 헤어칼라를출시하여 많은 미용인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그 뒤를 이어 트리린트의 패션칼라 계열인 트리틴트 엑스트라 헤어칼라를 출시함으로써 한층 달아오른 염모제 시장의 거대품목으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트리틴트 엑스트라 헤어칼라는 올봄 시즌을 타깃으르 레드계열의 3색상 (무드레드. 섹시레드, 오렌지레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명한 패션컬러 표현과 뛰어난 코팅효과 그리고 저암모니아 타입으로 염색약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시킨 미용실 전용 염색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