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방세 하우투 중점육성
드방세 하우투 중점육성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어리스, 특약점장 세미나 올 영업방침 설명



(주)피어리스(대표 조중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만든 색조브랜드 「드방세 하우투」의 출시를 맞아 지난달 26일에서 28일까지 3일간에 걸쳐 특약점장 세미나를 실시했다. 1월 26일은 서울지역 특약점장과 영업소장 및 본사 영업관리자를 대상으로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개최됐으며 27일은 부산, 대구 지역을 대상으로 경주 힐튼 호텔에서, 28일은 광주·대전지역을 대상으로 내장산 관광호텔에서 세미나를 열었다.



각각 조중민 사장의 인사말과 함께 시작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광고대행사 선연의 AE를 맡고 있는 신은주 대리에 의해 드방세 하우투제품 개발배경 및 시장상황 설명이 이어졌으며 제품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드방세 하우투 CF와함께 피어리스의 새로운 얼굴로 떠오른 전속모델 박지윤의 인사로 세미나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



드방세 하우투의 제품교육과 마케팅 전략 브리핑에 이어진 올해영업방침에 대한 설명에서 강의수 영업상무는 ▲차별화된 마케팅과 탄력적인 시장대응을 바탕으로 회사에서부터 솔선수범하는 정도영업을 약속하는 한편 ▲시장가격의 철저한 관리와 대형전문점의 밀착관리 및 책임영업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유통질서 확립과 ▲현장 영업강화를 기조로 특약점마다의 탄탄한 기본조직 확보와 거래선과의 신뢰감 조성, 단위매출의 상향관리를 당부했다.



이날 참가한 특약점장들은 현재 드방세 클리어 비타의 매출호조는 소비자의 새로운 구매패턴을 만족시키는 화장품으로 인정받고 있기때문이라는 점에 의견을 같이 했으며 새로 출시된 드방세 하우투를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만들었다는 특별한 개발배경, 빅모델을 기용해 감각적으로 찍어낸 광고와 함께 기존의 제품과는 다른 마케팅전략 등에 매우 큰 관심과 신뢰를 표시했다.



또 기초 드방세 클리어비타와 함께 색조 드방세 하우투의양 브랜드 체제가 확립됐으므로 보다 탄력적인 영업에 자신있게 매진, 히트 브랜드로 육성시킬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