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폴라가족 전국대회
제1회 폴라가족 전국대회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폴라, `고객제일주의` 표방



(주)한국폴라(대표이사 이청승)는 지난달 8일과 9일 이틀간 지국장 및 지부장을 대상으로 베어스타운 리조트에서 「폴라 가족 전국대회」를 가졌다. 이번 행사의 주최인 CS사업부(방판사업부)는 지난해 방판사업구축에 대한 노고 치하와 함께 올해 도약 전기 마련을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청승 대표이사, 다까야마 부사장, 사이또 본부장등 임원진과 본사 직원 7인 외 총93명이 함께 참석했으며 이청승대표이사는 『실사구시의 경영이념 아래 올해에는 단순, 집중, 효율화의 실천을 극대화 할 방침이며 99년에는 새로운 다짐으로 의기투합하여 전진할 것』을 당부했다.



또 다까야마 부사장은 IFSCC(국제화장품 과학자 연맹 회의)에서 3회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일본 폴라의 우수한 기술력을 고지시키면서 『98년은 한국 방판 시장에 대한 분석과 방판 조직 심리에 대한 테스트기간이었으며 이를 토대로 올해에는 본격적인 사업 전개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마산 사업처 강영희 지국장이 공로상을 수상했고12월 위촉자 16명에 대한 위촉장수여가 있었다. 지난해의 「데이 앤 데이 비탁스」의 성공적인 런칭과 함께 색조부분마켓쉐어 확장을 위한 「써던 콜 액트」발매계획이 발표됐으며 고객만족 제일주의. 고객수 제일주의, 증원수 제일주의의 행동방침을 다함께 실행하자는 다짐도 이루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