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이네이처에 색조라인 추가
한불, 이네이처에 색조라인 추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9.02.0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메이크업 3종라인업...내추럴 컨셉지향



한불화장픔((대표 임병철)이 「이네이처」 색조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지난해 8월 30대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식물 에너지 화장품으로 탄생된 이네이처는 현재중·건성용, 지·복합성용 피부 타입별로 세분화되어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등 총 6품목이 라인업된 데 이어 이번에는 투웨이케익,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됐다.



이네이처 색조제품은 기초제품과 마찬가지로 식물성과 내추럴한 컨셉을 지향하여 특허출원 성분인 플라토닉(검은콩 추출물)과 피부친화성이 우수한 식물 유래의 퀸스시드 추출물, 그리고 트레할로스의 우수한 수분 유지 효과 등이 특징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주름과 거무칙칙해짐, 기미, 주근깨 등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고 복합UV 차단 기능으로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4계절 내내 마음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프트 포커스 효과가 우수한 베일 파우더의 함유로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며 초미립 분체에 의한 고운 입자감으로 자연스러운 피부색을 연출할 수 있다.



이네이처 투웨이 케익은 20대 여성들의 독점물처럼 생각하던 투웨이케익을 30대 이상 여성들이 선호하는 촉촉함. 강한 커버력과 피부탄력성을 제품 컨셉으로 내세운 보습형 투웨이 케익이다. 이네이처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이네이처만의 특허성분인 플라토닌을 함유하여 탄력있는 마무리감을 주고 점진적인 피부 탄력도를 개선시켜 주는 제품.



이네이처 메이크업베이스는 건조한 피부에 지속적으로 피부 보습효과를 부여하며 메이크업 시작 단계에서부터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색을 되살아나게 하는 특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