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 메이크업 콜렉션 "인기"
LG생활건강 - 메이크업 콜렉션 "인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10.08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함, 경제성 동시 만족...이자녹스, 라끄베르에 라인업







IMF시대에 다양한 색조화장을 하고 싶어도 여러가지 색상의 화장품을 구입해 사용하는 것이 경제적 부담이 되는 여성들에게 반가운 상품이 있다. LG생활건각(대포 조명재)에서 선보인 이자녹스 메이크업 골렉션은 투웨이케익, 아이섀도(6색상), 립스틱 (6색상 ), 팁 라이 너, 아이 펜슬등 색조화장에 꼭 필요한 메이크업제품이 한낵에 모두 내장되어 있는 경제적이면서도 간편한 색조화장품이다.



더구나 이 제품은 하나의 제품에6가지 색상의 아이섀도와 립스틱이 나뉘어 내장되어 있어 같은 색상을 모두 구비해서 사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고 특정 색상에 실증이 나서 오랫동안 묵혀두어 결국은 버리게되는 단점이 없다. 메이크업 콜렉션이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는 하나의 제품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는 것과 외출시에도 늘 깔끔한 화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메이크업 콜렉션은 바깥활동이 잦은 현대여성에게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이자녹스와 라끄베르 두개의 주력 브랜드 생산라인에서 메이크업 콜렉션 제품을 생산하고역매에 나섰다. 이자녹스 메이크업 콜렉션은 기존 제품에 비해 가늘고 끝부분이 빗각인 립라이너를 내장, 입술 윤곽을 그리기 매우 편리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제품은 사용의 편리성 외에도 자외선 반사작용으로 입술피부를 보호해 주며 뛰어난 모이스처 효과로 보습효과도 우수하다. 이자녹스 메이크업 콜렉션이 주로 격조있는 색상위주로 구성되어 30대 이상 여성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라면 라끄베르 메이크업 콜렉션은 20대 여성들이 핸드백안에 간편하게 넣어 다니면서 그때그때 화장을 고치기도 하고 색다른 변신을 하게끔 도와주기도 하는 제품이다.



화사한 옅은 핑크색에서 부터 분위기있는 브라운색. 대담하게 자기연출을 할 수 있는 짙은 레드등 다양한 컬러로 변신이 가능한것이 특징이다. 지금까지 메이크업 콜렉션은 화장품 제조업체들이 일시적인 기획상품으로 제작, 한정판매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이 제품을 찾는 여성들이 크게 늘어 메이크업콜렉션 신상품의 출시가 잇따르고있다. 이같은 각사별 경쟁이 계속되면서 지난해 1천4백억원 규모에서 올해 약 5∼6% 성장한 1천5백억원 규모로 예상되는 립스틱 시장을 비롯한 색조 제품 시장에 적지않은 새로운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업계는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