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주름 전문제품 발매
코리아나, 주름 전문제품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4.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클제로 AHA 시럼 22000`...고기능성 시장 도전





(주)코리아나 화장품(대표이사사장 유상옥)은 지난 1일 고기능성신제품 「세레비오 엔시아 링클제로AHA 시럼 22000」을 출시하고 대대적인 발매에 들어갔다. 이번에 발매된 세레비오 엔시아링클제로 AHA 시럼 22000은 잔주름과 칙칙한 얼굴색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든 기능성 링클케어 전문품목이다. 특히 이 제품은 현재 에센스 아이크림등으로 일반화된 기존의 기능성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한차원높은 차별화된 고단위 고기능제품으로 기능성 시장을 새롭게 재구성할 코리아나의 야심찬 역작이다.



서브브랜드(Sub-Brand) 네임으로 채택된 링클제로란 「WRINKLE(주름)」과 「ZERO(0,無)」의 결합어로 주름에 적극 대응함으로써 주름없는 매끄럽고 팽팽한 피부를 지향하는 고기능을 상징한다. 세레비오 엔시아 링클제로 AHA 시럼22000은 노화각질을 제거하는AHA성분을 2.2% 함유하여 주름개선과 칙칙한 안색개선에 효과적이며, 피부자극을 줄이는 사이클로덱스트린의 효능의 뛰어난 저자극제품으로 주름없는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를 가꾸어 준다.



특히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AHA 성분은 노화각질 제거 효과가 탁월한 복합과일산 성분으로 나이가 듦에 따라 둔화되는 피부턴오버 작용(피부가 27±3일주기로 세포분열에서 시작하여 각질로 떨어져나가는 작용)을 정상적으로 회복시키는 역할을 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연구개발진은 이 제품의 기능을 크게 4가지로 설명한다. 최우선적으로는 주름개선이다. AHA성분이 각질세포의 웅집력을 줄이고 주름의 골을 얇게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두번째는 색 개선. 칙칙하고 두껍게 쌓인 노화각질을 제거하여 칙칙한 안색을 투명하고 환하게 개선시키는 기능이다. 여기에다 피부 탄력강화 기능이 더해진다. 피부속에서는 세포재생을 촉진하여 근본적으로 주름생성을 예방함으로써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마지막으로는 저자극 시스템이다. 기존의 AHA제품이 유발하던 자극은 현격히 줄이고 효과는 오래지속되도록 개선한 저자극 제품을 표방하고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