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네상에 조윤정씨 선발
라피네상에 조윤정씨 선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4.0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미, [97 모델 박람회] 협찬...기업 홍보활동 박차



라미화장품(대표이사 심승일)은 한국모델협회와MBC문화방송 주최로 지난달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서울하얏트호텔에서 개최된 「97 대한민국모델 채용박람회」 에주 협찬사로 참여하여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다각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라미화장품은 이번 행사기간 중 행사장내에 자사홍보를 위한 흥보부스를 마련, 메인무대를 설치하고 신제품을 전시하면서 행사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해 올 가을 메이크업 신제품을 위주로 한 끄레앙 가을 메이크업 패턴과 올바른 무대메이크업 기법을 연출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와 병행하여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참가자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카타리나 지오 스킨케어의 샘플링을 전개하여 자사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도 하였다.



한편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에 거행된 시상식에서는 「라피네상」으로 정해진 연기자 모델 최우수상에 조윤정씨가 당선되어 라미화장품 심승일 사장이 직접 상을 수여했으며 상을 받은 조윤정씨는 앞으로라미화장품의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됐다.



라미화장품은 이번 97 대한민국 모델채용박람회 협찬을 통해 펼친각종 홍보활동으로 동사 기업 이미지 제고와 자사 사원들의 자부심 고취에 상당한 효과를 거둔것과 동시에 이번 행사가 모델인구의 저변확대와 열린 모델 채용의 장으로써 좋은 반응을 얻은 대중적인 이밴트 행사로 자리매김한 것으로 자체평가를 내리고, 앞으로도 이와같은 대규모 이밴트 행사를 통해 소비자에게 대중문화 발전에 이바지하는 진취적인 기업이미지를 알려나가는데 노력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