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업 UV 클리어 출시
이지업 UV 클리어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3.0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자외선 차단. 유수분 밸런스 기능 보강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이 지난해 가을 「이지업 매티파잉」이라는 브랜드로 리뉴얼한 기초라인을 계절변화에 피부가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을 부가한 「이지업 매티파잉UV클리어 」로 출시,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만난다.



LG생활건강은 지금까지 20대의 민감한 피부에 잘 맞는 기초화장품으로 젊은 여성들이 가장 친숙하게 받아들이고 있는 이지업의 브랜드파워를 유지하면서 라이프사이클을 강화하기 위해 생활자외선차단 및 계절별 유·수분 밸런스 편차에 대응할 수 있는 이지업 매티파잉 UV클리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또 이지업을 롱셀링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품질 만족도를 제고하며 제품 컨셉을 강화시킨다는 전략하에 상쾌한 사용감과 계절변화에 의한 피부 칙칙해짐을 자연성분으로 개선하여 항상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는 컨셉을 내세우고 있다.



이지업 매티파잉 UV 클리어는 신선한 산소 및 영양분을 공급하여 혈행을 촉진 시켜주고 UVA 방어 기능으로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며 노화각질을 제거하여 계절변화로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입체적인 화이트닝효과를 부여, 피부색이 되살아 나도록 개발한 기초화장품이다.



이지업 매티파잉 UV 클리어는 신선초 추출물 함유로 수렴효과를 부여하여 혈행을 촉진하는 클리어토너, AHA를 함유한 천연과일 추출물을 함유하여 각질을 박리시키고 피부 칙칙함을 개선하는 클리어 스킨, 기미·주근깨 예방효과가 탁월한 비타민 C유도체를 함유한 UV 클리어에센스, 생활자외선 방어 효과가 우수한 마로니에 추출물과잡티 예방을 위한 비타민 C 유도체가 복합처방된 클리어 에멀젼, 그리고 자외선 방어 효과와 더불어 색소침착을 막아줘 피부를 칙칙함 없이 투명하게 유지시켜주는 클리어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LG생활건강은 저렴한 가격대에 품질을 한층 개선한 이지업 매티파잉 UV 클리어가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계절을 맞이하여 탁월한화이트닝 효과와 산뜻한 사용감으로 합리적 소비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