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셀, 미백케어 브랜드 출시
만셀, 미백케어 브랜드 출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10.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네이지 6개품목...보습, 피부탄력 강화





(주) 만셀(대 표이사 이세현)은 일본나리스화장품의 토탈 화이트닝 스킨케어 시리즈인 화이트네이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이 제품은 피부가 자외선에 노출되어 멜라닌 색소가 누적되고 기미, 잡티가 생성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고려 한 진정 한 미백케어로 각 제품마다 피부에 작용해 화이트닝을 돕는다는 것이 가장큰특징이다.



이에따라 기미와 주근깨, 잡티로 고민을 하는 30∼40대 중년여성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노화된 피부에 탄력과 주름도 고려해 효과를 배가시켜준다. 이 제품에 사용된 미백성분은 홍화엑스 N, 구마고께 복숭아 엑기스(알부틴 추출물), 플라센타 리퀴드, 비타민C유도체, 그리챨리 칠산염등으로 고순도의 정제성분들이며 전제품에 100% 무향, 무색소, 비석유화학계 유화제를 사용해 어떤피부에도 안전하다.



효소첨가 파우더 타입으로 더블클렌징은 물론 노화각질의 기능도 탁월한 화이트 더블워쉬와 나리스화장품만의 독자기술인 을퍼포스(유연+수렴 +각질제거 기능)타입의 화이트닝 로션, 세포재생과 미백효과가 뛰어난 화이트닝 밀크와 화이트닝 크림, 화이트닝 미용액인 화이트닝 에센스, 스페셜 스킨케어 화이트닝 파우더 등 6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스페셜 스킨케어인 화이트닝 파우더는 단 1회의 셀프테스트로도 만족할만한 결과를 주며 캡슐1개를 물 또는 화장수나 에센스, 밀크와 병행해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30개입으로 1일 1개를 매일 저녁에 사용하면 미백 뿐만 아니라 보습과 탄력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