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전환 화장품 [파메스]개발
생체전환 화장품 [파메스]개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7.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개가...피부 에너지 공급 치료개념 도입
한국화장품(사장 김두환)이 지난 3일 피부생체에 에너지를 공급해 자기치유개념을 도입한 새로운 유형의 생체전환 화장품인 파메스를 국내 업계로는 처음으로 발매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노화에 강력히 대응해 예방과 치유기능이 원활히 이행될 수 있도록 처방된 생체전환물질인 SP-24를 주성분으로한 화장품으로 단순한 예방차원이 아닌 강력한 개선효과를 발휘하는 고기능성 제품이다.



이에따라 이 제품은 모공확대, 주름, 기미, 피부탄력 상실 등 여성의 최대 고민에 뚜렷한 효과를 나타내며 제품별로 기능을 극대화시킴으로써 피부고민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프랑스의 생화학연구소인 세로연구소와 임상실험 전문연구소인 I.R. B. D 와 4년간의 공동연구로 개발된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국제인증을 획득했으며 국내 이대 목동병원의 피부과에서도 임상테스트를 통해 자극률 제로(0)에 도전한 제품으로 유효성과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다.



이 제품의 핵심기술은 자연적인 생체노화를 생체전환기법의 3단계를 통해 이상적인 피부를 창조해 내는 것으로 핵심성분은 해외의 연구기관과 4년동안 공동연구해 개발해낸 SP-24이다. SP-24사는 노화발생 연령인 24세이상을 위한 특수 성분이라는 것과 24시간동안 생체 활성화 효과가 있고 24일 후에 확실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다.



자신의 피부타입별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중건성, 지복합성, 모든 피부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3일에는 기초 7종을 우선적으로 선보였다. 또 퍼밍, 모공, 화이트닝 등 특수라인들은 이달말에 런칭할 계획이다.



주사용층은 26서1부터 30세 여성으로특히 피부노화가 서서히 시작되는 여성에게 적합하며 이미 피부노화가 진전된 여성들도 사용할 수 있으며 풍부하고 신선한 깨끗한 향취가 특징이다.



한국화장품은 이 제품을 최근 시장형성에 나선 프리미엄급 화장품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킨다는 계획으로 카운셀링 영업방법을 통해 전국의 1천여개 이내의 화장품 전문점에만 한정해 유통시킨다는 방침이다.



특히 이 제품이 품질이 탁월한 고기능성 화장품임을 유의하고 이미지 체인점을 중심으로한 카운셀링 브랜드로 정착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들 제품의 가격대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프리미엄 급 브랜드와 비슷한 2만5천원에서 3만2천원대다. 한편 브랜드명인 파메스(RAM-ESS)는 영문자의 Perfect Activity와 Maximum Process의 합성어로 완벽한 생체활성을 위한 최고의 활성기법을 의미하며 치료약을 의미하는 PHARMACY와 유사한 발음으로 약용 화장품임을 나타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