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화장품, "경영혁신 365일" 선언
동양화장품, "경영혁신 365일" 선언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8.07.23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F극복 차원서 고객만족 실현
동양화장품(대표이사 회장 김상회)은 지난달 21일 간부급 사원 1백명과 동양화장품 및 현대화장품대리점장 70여명, 협력업체 사장30명 등 2백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lNIF극복을 위한 사원정신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는 경회대 총장을 지낸 이원설 박사와 한양대 윤덕균교수, 숭실대 변명식 교수가 각각「정보화 사회의 비젼있는 직장인」,「경영혁신 365일」,「고객만족경영」을 주제로 2시간씩 강의했으며 본행사에 앞서 98년 업무계획 발표대회도 가졌다. 김상회회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각계 각층의 지식인들로부터 좋은교육을 받는 것이 우선 중요하리라 판단해 교육을,준비했다』고 취지를 설명하며『현업에 종사하는 대리점장 이하 전 직원이 현실을 정확히 인식하여 올바른 목표의식을 갖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또 김회장은 『돌격정신으로 재무장하여 이 어려운시기를 극복해나가야 한다』고 전제하며 『전 사원이 똘똘 뭉쳐 나간다면 IMF를 오히려 기회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참석자들은 이날 모두 IMF시대 불황기를 맞아 강사들이 준비해온 열정적이며 뛰어난 강의에 자리를 뜰줄 모르고 진지한 태도로 교육에 임했으며 교육이 끝난 후 「IMF극복을 위한 부서별 다짐대회」도 가졌다. 동양화장품은 향후 매 분기마다 저명한 강사를 초빙하여 「사원정신 무장교육」을 실시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