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카코리아,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코스메카코리아,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3.05.1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대전환’, ‘ESG 경영’, ‘OKR 정착’ 강조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생산(ODM) 기업 코스메카코리아가 5월 12일 충북 음성 본사에서 창립 2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전 직원이 참여한 기념식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장기근속자와 우수 협력사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포상이 진행됐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어려움을 발판삼아 성장을 이룬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마주한 과제를 담대하게 받아들이고, 두려움 없이 도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밝혔다.

조 회장은 미래 도약을 위해 주력하고 있는 세가지 과제로 디지털 대전환,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OKR(Objectives and key results) 정착을 꼽으며, 과제 달성을 위해 온 직원이 마음을 모아 힘 써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지난 10월 선정된 ‘K-스마트등대공장’은 디지털 대전환의 신호탄”이라며 “개발, 영업, 생산, 품질 등 전 분야에 걸친 디지털 혁신화를 이루어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ESG 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회사의 핵심가치와 전략에 ESG를 철저하게 반영하여, 지속가능한 기업과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1999년 충북 음성에서 설립된 코스메카코리아는 현재 한국, 중국, 미국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고객사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화장품 제조사로 성장했다. 2023년에는 고객 중심의 품질 경쟁력 제고, 납기 준수, 신제품 개발에 주력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제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