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달리아,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
디어달리아,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3.04.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눈썹 영양부터 볼륨까지 올인원 케어 가능

럭셔리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DEAR DAHLIA)’가 속눈썹 영양부터 볼륨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비건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DREAM LASH DUAL SERUM)’을 출시한다.

디어달리아가 새롭게 선보이는 속눈썹 영양제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은 식약처 지정 화장품 시험검사기관인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안인숙 원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오랜 연구와 임상 설계를 통해 속눈썹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전문 연구진들의 까다로운 품평을 통해 높은 사용감 만족도를 얻은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은 속눈썹 길이 개선, 즉각적인 속눈썹 컬링 효과 및 24시간 지속력, 세정 후 탈락 수 완화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 전과 비교해 개선된 효과를 검증받았으며, 유해 성분을 배제한 EWG 그린 등급 원료 사용과 피부 저자극 및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눈물과 가장 유사한 약산성 pH 지수는 눈 시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유분감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워터리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어 속눈썹 펌이나 연장 시술 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드림 래쉬 듀얼 세럼’의 가장 큰 특징은 아이라이너 브러시와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2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와 함께 각 어플리케이터에 최적화된 토닉, 세럼 2가지 제형으로 구성됐다는 점이다. 모발 성장을 촉진시키는 레드클로버 추출물, 히알루론산 특허 성분과 펩타이드, 판테놀, 비오틴 등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하는 핵심 성분들이 빈약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건강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만들어 준다. 아이라이너 브러시로는 모근뿐만 아니라 언더라인까지 제형을 촘촘하게 흡수시킬 수 있고, 둥근 볼 팁이 달린 마스카라 브러시로는 눈썹, 헤어라인까지 터치가 가능해 속눈썹 외에도 고민되는 부위별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

디어달리아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인생 뷰러로 꼽으며 사랑해주신 ‘드림 래쉬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비건 마스카라에 이은 비건 속눈썹 영양제까지 래쉬 라인업 강화에 힘썼다.”며 “디어달리아의 드림 래쉬 라인으로 근본적인 속눈썹 케어부터 깊고 풍부한 속눈썹 연출까지, 꿈꿔왔던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