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할인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어헤즈, 폴리니크 두피케어기 할인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12.20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 구매 시 스칼프샴푸 등 사은품 증정

아이엘사이언스 자회사인 어헤즈의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가 대표 제품인 두피케어기를 68% 할인하고 사은품을 제공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어헤즈는 코스메슈티컬(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 전문기업으로 20만명의 자사몰 회원을 보유 중이며 누적 판매량은 300만개에 달한다.

이벤트 기간 중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를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스칼프샴푸 ▲스칼프토닉 ▲스칼프앰플 ▲딥클린 쿨샴푸 등 폴리니크 두피·모발 관리 제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폴리니크 미세전류 LED 두피케어기는 특허 받은 미세전류 기술과 실리콘렌즈 LED(발광다이오드) 이중 효과를 적용한 두피 전용 홈케어 디바이스다. 미국 UL 안전 인증, 유럽통합규격인증(CE)까지 국내외 다양한 인증도 받았다.

미세전류는 인체에 흐르는 생체전류와 유사하게 세포 재생·활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2019년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에선 미세전류의 발모 효과를 이용한 탈모 예방 임상시험 결과가 발표됐다. 또한 세계적 권위의 SCI급 미국화학회 학술지 ‘ACS 나노’에 따르면 미국·중국 공동연구팀이 미세전류가 모낭 수 증식을 촉진하고 모발 성장 속도를 높이는 데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한 바 있다.

폴리니크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 의뢰한 임상시험을 통해 ▲두피 미세 혈류량 61% ▲모발 굵기 9.96% ▲모발 인장강도 22.90% ▲두피 피지 37.52% 개선 등 탈모 관련 주요 항목에서 두피케어기 제품의 효과를 입증받기도 했다.

이와 함께 폴리니크는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칼프샴푸, 딥클린 쿨샴푸 등을 세트로 구성해 최대 83% 할인하고 헤어터번, 텀블러 등의 폴리니크 굿즈를 제공하는 추가 프로모션 '산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