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의 화장품 랩클이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를 통해 ‘꼼꼼한 뷰티 평가단(이하 꼼평단)’을 진행했다.
랩클은 더 많은 소비자가 랩클 제품과 브랜드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꼼평단을 모집했다고 밝혔다.
랩클은 이에 앞서 지난 10월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을 대상으로 화해 화장품 설문회(화화설)를 진행, 15개 항목 중 평균 93%의 높은 만족도를 얻은 바 있다.
화해의 꼼평단은 해당 앱을 이용하는 일반 유저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리뷰를 남기는 이벤트로, 일반적인 체험단과 달리 리뷰에 대한 가이드가 제공되지 않아 실제 소비자의 의견이 솔직하게 반영되는 신뢰도 높은 체험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화해 꼼평단을 진행한 제품은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다.
랩클 마일드 클렌징 젤은 이탈리아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에 약산성 거품으로 자극 없이 부드러운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해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을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지난 10월 진행한 화해 설문조사에서 높은 만족도 평가를 얻음으로써 제품의 가치와 기술력을 판단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이에 랩클의 제품을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꼼평단을 모집하게 됐다”며, “꼼평단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