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 발매 2주년 사은행사
레오나르 발매 2주년 사은행사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5.1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까지 2천여 등록 전문점 대상으로 판촉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의 레오나르사업부는 이달부터 오는 7월까지 레오나르 브랜드 발매 2주년을 기념, ‘레오나르 전문점 사은 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레오나르와 전문점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레오나르 브랜드 판촉강화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최우수 전문점과 우수전문점 등 5개 부문, 약 4백여 전문점주에 실속있고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되게 된다.



레오나르 전문점을 위한 행사 사은품은 해외 여행권으로 하와이(5일)와 피지(6일) 여행권 그리고 가전제품으로 대형TV 및 냉장고, 오디오, 김치냉장고, 오븐렌지 등 총 25개 품목의 실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가전기기 및 여행권으로 구성됐다.



레오나르 브랜드는 특별한 프리미엄급 고객에게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프랑스 최상위의 패션브랜드로 최근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자외선 차단제품인 ‘선 프로텍션 크림 SPF 30`이 기능성 제품으로 인정받는 등 국내 시장에서 프리미엄급 화장품 브랜드로 대내외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서구적인 이미지의 김쥴리앙을 모델로 보습과 보호의 2층수 타입의 ‘듀얼 에스떼’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2천여개 등록전문점을 통한 집중적인 광고와 판촉지원으로 고품격 이미지를 이어가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정책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기사입력일 : 2001-05-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