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로제화장품,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까지 풍성한 이벤트 … 회원 위한 커뮤니티 구축도

로제화장품(주)(대표이사 장호균) 홈페이지(www.rosee.co.kr)가 새로워졌다. 우선 E-card 서비스와 월 페이퍼 등이 제공된다. 전속모델 김선아와 신은경의 이미지 컷을 활용, E-mail 카드 서비스로 보낼 수 있으며 이미지 컷을 다운받아 컴퓨터의 메인화면으로 설치할 수도 있다.



최신 광고 동영상도 다운받아 볼 수 있고 전속모델의 일정에 맞춰 한 달에 1∼2회 정도의 실시간 채팅도 즐길 수 있게 된다. 여타 홈페이지처럼 일률적인 기업과 제품에 대한 지식 제공뿐만 아니라 소비자들로 하여금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로제화장품의 사이버 회원 ‘로제띠앙’에 가입하게 되면 자신만의 관심분야에 대해 맞춤서비스를 제공받아 메일링 서비스를 받게 되며 신제품 샘플과 미용지를 매월 정기적으로 받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업그레이드된 로제화장품 사이트는 또한 로제화장품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을 위해 영문판 홈페이지도 별도로 구성해 중국과 미국 등 주요 수출국가들과의 원활한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했다.



로제화장품은 방문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부여해 줄 수 있는 완벽한 토털 커뮤니티 구축을 위해 로제띠앙을 대상으로 한 사이버 경매, 사이버 품평회, 회원간 특별 판매 사이트 등도 빠른 시일 내에 오픈할 예정이다.



로제화장품은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지난 달 15일부터 오는 15일까지 한 달간 메인 이벤트를 개최, 사이트를 방문하는 소비자 중 총 5백10명을 추첨해 수안보 호텔 숙박권 5매, 한국도자기 5세트, 화장품 정품 1백 세트, 증정용 제품 4백 세트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LG 텔레콤과 제휴, 인터넷이 가능한 최신형 PCS를 무료로 가입할 수 있는 행운도 제공하는 등 방문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로제화장품은 단편적인 기업·브랜드 소개에 그친 기업의 사이트로서는 홍보효과를 누릴 수 없다고 판단, 업그레이드된 각종 서빗와 커뮤니티를 제공함은 물론, 앞으로 패션, 웨딩, 육아 등 흥미로운 컨텐츠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간의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