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세대 전용 화장품 ‘ZD’발매
N세대 전용 화장품 ‘ZD’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10대 후반~20대 초반 겨냥 … 대학병원서 테스트 완료



“결점없는 깨끗한 화장품” 표방



n세대를 겨냥한 화장품 출시가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www.coreana.co.kr)이 n세대의 피부에 꼭 맞는 화장품 ZD(Zero Defects)를 출시했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피지분비가 왕성하고 뾰루지나 여드름이 생겨나기 쉬운 피부를 위해 코리아나 연구소가 개발한 ZD는 순천향대학병원에서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성 화장품이다.

ZD는 ‘결점이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실현시켜준다는 의미의 브랜드다. 피부 트러블이 잦고 번들거리며 건조한 젊은피부를 위한 ZD의 컨셉이 ▲안티 트러블&샤인 프리 ▲프레시&모이스처 ▲퓨어&마일드라는 점에서 브랜드 네임을 강조해 준다.



특히 ZD는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항균 효과와 자극을 완화하는 기능의 우엉 추출물과 비타민 B5, 피토스핑고신, 트리크로산, 과다하게 쌓인 각질을 제거하는 젓산, BHASOME의 미용성분, 그리고 보습효과를 주는 천연 베타인과 천연 꿀 추출물 등이 함유돼 트러블이 고민되는 피부에 적절하게 처방된 것이 특징이다.

우엉 추출물의 경우 함유돼 있는 징크(zinc) 성분이 탁월한 항균효과를 발휘하며 폴리페놀 성분은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 안티 트러블 효과를 나타낸다. 또 비타민 B5가 피지분비 메커니즘에 관여하는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에 의한 과잉 피지분비를 억제해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도 한다.



AHA 성분과 BHASOME 성분이 과다하게 쌓인 각질을 제거해 주며 천연 아미노산 보습제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저자극성 성분들을 사용해 여린 피부에 자극을 줄여준다.

신제품 ZD는 화장수인 ZD 후레쉬 소프너(70ml)와 밀크로션 ZD 모이스처 밸런싱(140ml), ZD 바이탈 에센스(50ml), ZD 크리미 폼 크린싱(180g) 등 4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ZD의 주요 타깃을 18세에서 20세 정도의 피부 트러블이 걱정되는, 피지분비가 과다한 n세대로 설정하고 이들을 겨냥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