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X 개그우먼 심진화, B5 바이옴 앰플 공구 마켓 진행
AHC X 개그우먼 심진화, B5 바이옴 앰플 공구 마켓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4.28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구성, 착한 기부까지 하는 콜라보레이션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무결점 피부 미녀 개그우먼 심진화와 함께 ‘AHC B5 바이옴 앰플 X 심진화 공구 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AHC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환절기와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 바탕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이하 B5 바이옴 앰플)을 특별 구성과 혜택으로 선보인다.

피부 미인으로 소문난 심진화가 직접 써보고 특별히 고른 AHC B5 바이옴 앰플은 한 방울(2ml)에 무려 1억 5천만 개의 순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마이크로바이옴’ 앰플이다.

이번 마켓에서는 AHC B5 바이옴 앰플과 더불어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Clean Beauty Lab. By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더해 풍성한 구성으로 기획했다. 이 제품은 식물 유래 시카 펩타이드와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구매 금액별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리뷰 이벤트도 마련했다. 1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 ‘B5 바이옴 앰플’과 신제품 ‘세이프 온 톤업 선세럼’ 샘플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제작한 카네이션 생화 프리저브드와 머니 케이스로 구성된 용돈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AHC와 개그우먼 심진화의 착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심진화는 본인의 수익금 전액을 어린이 환우에 기부해 착한 소비를 독려할 예정이다. 가치 소비를 하는 이들에게는 착한 구성에 착한 기부까지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