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미사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
화미사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1.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겨울철 피부 위한 유기농 발효 오일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를 편안하게 해줄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을 제안한다.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은 3종으로 각각 오리지널, 딥리치, 리프레쉬로 구성되며, 오리지널은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유기농 성분이 98%, 딥리치는 95.9%, 리프레쉬는 95.1%로 함유되어있다. 화미사의 유기농 페이셜 오일은 발림성과 윤기, 흡수력이 뛰어나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다. 또한, 자연 유래 성분의 오일은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깊은 곳까지 케어하는 효능이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유기농 꽃 발효 페이셜 오일 오리지널은 식물의 씨와 과육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피부에 잘 흡수되며 신의 선물이라 불리는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성 및 악건성에 좋은 제품이다.

동백나무씨오일, 유럽개암씨오일, 녹차씨오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등이 함유된 유기농 꽃 발효 페이셜 오일 딥리치는 꽃의 여왕이라 불리는 다마스크로즈와 네롤리 에션셜 오일이 지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고보습 영양감을 부여해주어 활력을 되찾아준다.

유기농 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 리프레쉬는 포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아보카도오일, 유자껍질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는 산뜻한 유자 향의 가벼운 오일로 피부에 잘 스며들고,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은 유럽 5개국의 천연, 유기농 기관에서 제품의 모든 성분이 천연 유기농 성분이고 제조 시설 실사와 제품의 패키지까지 모두 통과한 브랜드만이 받을 수 있는 COSMOS 인증을 받았으며, 동물성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이다. 패키지 또한 전면 재활용이 가능한 용기와 패키지로 지속가능성을 실현하였다.

화미사의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은 이든플라자 온라인 몰, 화미사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화미사는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1+1 행사(원플러스원 행사)’를 11월 11일까지 이든플라자와 스토어팜에서 진행한다. 유기농 꽃&과실 발효 페이셜 오일을 비롯해 유기농 꽃 발효 토너, 선인장 이너 스킨 모이스춰 바운시 세럼 등 다양한 제품을 ‘1+1 행사’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