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 ‘티나’ 발탁 마케팅 전개
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 ‘티나’ 발탁 마케팅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1.08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크림 사용 후기로 조회수 1000회 넘기며 인기

골프전용 썬블럭 브랜드 에바끌레르(대표 끌레르 정)가 SNS 채널 ‘유튜브’ 모델로 ‘티나’를 발탁하고 온라인 마케팅을 활발히 전개한다고 밝혔다. 에바끌레르 유튜브 모델 ‘티나’는 전직 영어강사 영어뮤지컬 회사 경영 및 모회사 대표를 하면서 지난 2018년 사이판으로 떠났으나 이후 많은 역경을 겪게 된 후 유튜브에 입문, 에바끌레르 끌레르 정 대표와 만나 열정과 희망으로 새로운 삶을 살게 되었다며 앞으로 긍정적인 마인드로 유튜브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티나가 유튜브 모델로 최근 업로드한 영상은 조회수는 1000회를 넘기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으며 영상을 통해 에바끌레르 선크림 사용기를 상세히 설명해 ‘한번 사용해보고 싶네요, 아이와 함께 쓰니 유용하네요’ 등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에바끌레르 특허선크림은 미백효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 골퍼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산뜻한 보습력과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준다. 이에 에바끌레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각광받으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끌레르 정 대표는 “‘더 아름다운 세상을 여는 에바끌레르 화장품’은  앞으로도 유튜브 모델 티나를 통해 온라인 홍보를 활발히 전개할 것이며 다양하고 유용한 컨텐츠로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