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미니 네일 큐어 기프트 세트 3종을 출시한다.
반디의 기프트 세트는 손톱 영양제 라인인 네일 큐어 시리즈 중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을 선정하여 ‘울트라큐어 기프트 세트’, ‘핑크다이아 기프트 세트’, ‘다이아포스 기프트 세트’ 총 3가지 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네일큐어 기프트 세트 3종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출시하였다.
증상 별 손톱 고민에 맞춰 ‘다이아포스’, ‘울트라큐어’, ‘핑크다이아’ 영양제를 선택하면 영양제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보습 제품 ‘네일 앰플’과 영양제 바른 후 영양 효과를 부스팅해주고 코팅 해주는 강화제 ‘푸른다이아’가 함께 증정된다. 1단계 수분 보충, 2단계 영양 케어, 3단계 코팅 광택 3 STEP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쉽게 깨지고 찢어지는 손톱이라면 다이아몬드 파우더 성분이 포함된 ‘다이아포스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착색되고 칙칙한 손톱이 고민이라면 손톱에 생기를 부여하는 ‘울트라 큐어 기프트 세트’를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손상되고 약한 손톱을 가지고 있다면 손톱을 단단하게 해주는 ‘핑크 다이아 기프트 세트’를 추천한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실속 있는 가격대로 손끝까지 건강하게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반디 네일 큐어 기프트 세트 3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 반디 네일 큐어 기프트 세트 3종은 반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반디 샵(BANDI SHOP)과 온라인 면세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