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느 ‘제라캄 밤 & 오일 함유 폼 클렌저’
아벤느 ‘제라캄 밤 & 오일 함유 폼 클렌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11.0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로 인한 가려운 피부 효과적으로 케어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아벤느 온천수의 특별한 힘을 담은 성분 따진 바디 케어, ‘제라캄 밤&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 2종을 드럭스토어에 출시한다.

아벤느 제라캄은 극건성으로 인해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를 위한 바디 케어 라인으로, 피부 진정효과에 우수한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한다. 특히 아벤느 온천수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에서 발견한 활성성분 ‘I-Modulia®’는 아벤느의 더모 과학과 기술력으로 12년간 연구한 끝에 탄생한 혁신 성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처럼 제라캄 라인은 피부 진정에 이상적인 아벤느 온천수로 탄생한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시키는 바디 케어 제품으로, 바디밤과 클렌저 2종으로 구성됐다.

제라캄 밤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극건성용 바디 보습밤으로, 부드럽게 발리는 쫀쫀한 텍스처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 장벽까지 강화한다. 특허 받은 멸균 패키지(D.E.F.I)에 담겨 있어 처음과 동일한 포뮬러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 가능하다. 또한, 방부제는 물론 인공향료 무첨가 및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등 자극이 되는 요소를 최소화해 만 4개월 이상의 영유아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제라캄 오일 함유 폼 클렌저는 제라캄 밤과 마찬가지로 건조로 인해 가렵고, 연약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바디 보습 클렌저다. 이 제품은 오일을 함유해 촉촉함이 가득하고, 약산성 pH 저자극 포뮬라로 세정시 피부 수분 손실을 막아주며 눈에도 따갑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향료, SOAP 무첨가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 등의 저자극 제품으로, 3개월 이상의 영유아도 사용 가능하다.

아벤느 마케팅 담당자는 요즘 같이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에는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까지 건조해져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제라캄은 아벤느 온천수를 주성분으로 하는 집중 바디 보습 케어 라인으로, 건조로 인해 가려운 피부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