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전개
리더스코스메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전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8.0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와 K뷰티의 시너지 효과 기대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LPGA의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사로 협약을 맺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LPGA 공식 랭킹제도로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을 신설했다. ‘리더스 탑 10’은 올 시즌 탑 10 피니쉬를 가장 많이 기록한 선수를 가리는 랭킹으로 1위에게는 10만 달러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 밖에도 리더스 프레쉬 페이스선정 및 제품 후원활동을 통해 LPGA 대회를 전폭적인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후원하는 프로농구 구단 서울 삼성 썬더스는 지난 717일부터 22일까지 마카오에서 진행된 아시아 농구 클럽대항전 서머슈퍼 8’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 리더스는 서울 삼성 썬더스의 메인 스폰서로써 유니폼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한편, 농구장을 찾은 관객을 위한 현장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K리그 챌린지 ‘FC안양과 공식 스폰서로 용품 후원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한국 최초의 월드컵 주심이자 여성 축구 국제 심판으로 활약한 FC안양 임은주 단장이 위아리더스캠페인에 참여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골프, 농구, 축구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 받고 있는 스포츠 종목 후원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와의 소통에 나서고 있다단순한 스폰서십 활동에 그치지 않고 스포츠 팬과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뷰티와 스포츠 종목 사이에서 좋은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