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얼(Ariul) ‘무드 메이커 마스크’ 리뉴얼 출시
아리얼(Ariul) ‘무드 메이커 마스크’ 리뉴얼 출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8.04.0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램, 큐트, 시크, 원하는 피부 컨디션을 위해 골라 쓰는 마스크팩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마스크팩 ‘무드 메이커 마스크(MOOD MAKER MASK)’가 리뉴얼 출시됐다. 아리얼(Ariul)의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 대비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보다 정확히 반영해 업그레이드, 유쾌하고 즐거운 디자인으로 피부 관리의 즐거움을 높인 제품.

무드 메이커 마스크는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램’ ‘큐트’ ‘시크’ 3종으로 출시했다. 글램 라인은 탄력케어와 수분 공급에 집중, 큐트 라인은 화이트닝과 피부장벽을 강화한다. 시크 라인은 모공 케어와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제품별로 각기 다른 시트를 적용해 유효성분이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피부에 침투하도록 했다. 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개성 있는 디자인이 연출되는 재미도 놓치지 않는다.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리프트 업 시켜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글램’은 실크아미노산,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펩타이트의 트리플 시너지로 피부 속을 견고하게 채워 탄력을 높여준다.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밝혀주는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큐트’는 히알루론산과 피부 미백효과에 뛰어난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다. 마스크팩을 얼굴에 얹었을 때 핑크빛 블러셔가 귀여운 디자인으로, 수분 함유량이 높아 얼굴에 늘어짐 없이 안정적으로 밀착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쫀쫀한 모공 케어와 말끔한 각질 케어를 위한 ‘무드 메이커 마스크팩 시크’는 AHA, BHA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관리해 주며 미국 인디언들이 신비의 꽃으로 불리는 위치하젤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