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의 항산화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선사하는 ‘설린 라인’ 론칭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 참석하여 다양한 체험, 자리 빛내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 참석하여 다양한 체험, 자리 빛내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가 15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설린 라인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설화수 신제품인 설린을 소개하는 자리이자, 설화수 브랜드 뮤즈 송혜교가 첫 인사를 전하는 공식 행사로 그 의미를 더했다.
설화수 설린은 눈 설(雪)•맑은 린(潾)으로, 눈 속에서 피어난 매화처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는 의미이다.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설린 라인은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스킨 컨디셔너 ‘설린수’,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설린에센스’, 생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설린크림’ 3종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전통의 현대적 재해석’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매화도 미디어아트월이 이목을 끌었다. 미디어 아티스트 이이남 작가와 함께한 미디어아트월은 강인한 생명력으로 겨울을 이겨내고 꽃을 피우는 매화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 말 공개될 설린의 TV광고 속 송혜교가 등장한 배경을 그대로 재현했다.
설린의 광고 영상은 3월 26일부터 케이블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신제품 설린은 3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 4월 1일부터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