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렉터파이 피현정 뷰티 디렉터 블랙헤드 합격템
디렉터파이 피현정 뷰티 디렉터 블랙헤드 합격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TC ‘포어 매직 히팅젤’
 

365일 항상 관리를 해도 방심할 수 없는 게 모공, 블랙헤드 케어지만, 요즘처럼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고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각질과 블랙헤드 관리가 더 필요하다. 특히 피지선이 발달한 코, 이마, 턱 주변에 주로 생기는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는 관리가 까다롭기 때문에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환절기 눈에 띄게 더 많아진 블랙헤드와 피지, 각질로 고민이라면 피부자극을 최소화해 안전하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BRTC(비알티씨) ‘포어 매직 히팅 젤’을 추천한다.

일명 모공 청소기로 불리는 BRTC의 ‘포어 매직 히팅젤’은 민낯 미녀 여배우 김사희의 모공케어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실리콘 브러쉬가 은은한 열감으로 막힌 모공 부위를 마사지하여 열어주고 제주 용암송이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모공 수렴 효과가 뛰어난 8가지 탄닌 성분도 포함되어 있어 늘어진 모공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또한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RTC ‘포어 매직 히팅 젤’은 착한 화장품 전도사로 유명한 피현정 뷰티 디렉터가 운영하는 유투브 채널 ‘디렉터파이’의 ‘착한 블랙헤드 화장품을 찾아라’편에서 착한 성분과 자극 없이 순하게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추천 및 합격을 받은 제품이다.

피현정 디렉터는 “물리적인 힘을 가해서 피지를 뽑아내는 방식으로 블랙헤드 제거를 하게 되면 모공이 커질 수 밖에 없고 되돌리기 힘들어진다. 피부에 자극을 덜하고 피지를 녹여내서 제거하는 것을 추천한다. BRTC의 ‘포어 매직 히팅 젤’은 적당한 열감으로 스팀타월 효과를 주어 자연스럽게 모공을 열어주기 때문에 자극 없이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제거를 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환절기를 비롯해 1년 365일 모공미녀 필수템인 BRTC ‘포어 매직 히팅 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TC 공식 홈페이지(www.brtc.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해 GS SHOP, 롯데 홈쇼핑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