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9.1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과 영양 채워 빛나는 피부 광채 선사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유산균 추출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를 한정 출시한다.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에는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 발효 용해물과 효모 추출물이 포함돼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약해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는 피부에 닿는 즉시 흡수돼 수분과 영양이 빠르게 채워지며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광채를 선사하고 또한 피부 속 단백질을 활성화해 탄력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랑콤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부스팅 기능도 탁월하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최근 새롭게 출시된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을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건조한 날씨, 급격한 온도변화와 같은 민감한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는 항산화 앰플을 활성화해 사용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랑콤 관계자는 “아침 스킨케어 단계에서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를, 저녁에는 더블 드롭 앰플을 사용하면 피부 장벽은 튼튼하게 보호하면서 노화로 이어질 수 있는 민감한 피부 자극에서 벗어나 피부결은 살아나고 더욱 빛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밝혔다.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한정판은 9월 15일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9월 25일부터는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00ml/23만9천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