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새로운 ‘제품 트레일’ 도입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새로운 ‘제품 트레일’ 도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6.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 별 혁신 원료 집중조명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제 3회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2017은 화장품 제조업체들이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성분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컨셉의 ‘제품트레일 (Product Trails)’을 도입한다.

올해 처음 도입된 ‘제품트레일’은 퍼스널 케어 원료 시장의 최대 성장 분야인 천연 활성제, 보습제, 노화방지제 3개의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춰각 10개의 원료를 선별하여, 화장품 성분전문가들과 R&D 팀들이 전시회를 단시간에 효율적으로 돌아볼 수 있도록 해당 표지판을 따라가기만 하면 된다.

영국에 본사를 둔 퍼스널 케어 매거진(Personal Care Magazine)이 선별한 가장 혁신적인 천연 성분들이 천연 활성제트레일(Natural Actives Trail)을 통해 소개된다. 민텔(Mintel)에 따르면, 기상 조건과 스트레스가 소비자들의 스킨케어 밸런스를 깨트리면서 수분공급과 보습을 위한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아졌다고 한다. 코스메틱 디자인 아시아(Cosmetics Design Asia)가 선정한 보습제 트레일(Moisturisers Trail)에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치료/보호하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민텔(Mintel)의 디렉터인 섀넌로마노스키(Shannon Romanowski)는 “아시아 스킨케어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들과 물로 헹구지 않는(no-rinse)세정의 개념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8~34세의 남녀 소비자들과 히스패닉, 나이든 베이비 붐 세대에게 어필하면 미래의 성장을 이끄는 중요한 역할을 할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전시회 제품 트레일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in-cosmeticskorea.com/trails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