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사업파트너 모집 설명회 성황
셀트리온스킨큐어, 사업파트너 모집 설명회 성황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4.2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모델 활용한 CF온에어 등 공격적인 마케팅 화제
 

본격적인 사업파트너 모집에 나선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지난 20일(목) 셀트리온스킨큐어 신사동 사옥에서 사업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세계적인 바이오 기업이자 설립 14년만에 시가 총액 13조를 달성한 셀트리온이 화장품 사업에 진출하고자 새롭게 출범한 ‘셀트리온스킨큐어(CELLTRION SKINCURE)’가 성공신화를 함께 써나갈 사업파트너를 찾고자 마련되었으며, 약 2시간에 걸친 사업설명회를 통해 대리점 창업에 대한 상세한 안내와 창업 전문가와의 1:1 맞춤 상담 등을 진행했다.

최근 사드 영향으로 매출에 직격탄을 맞은 화장품 업계는 마케팅. 광고에 대한 투자를 줄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와 달리 셀트리온스킨큐어는 공격적인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며 업계의 주목을 끌며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도 기존 화장품 사업 종사자는 물론 비경험자도 관심을 갖고 적극 참석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김태희를 모델로 한 신제품 ‘셀큐어 듀오비타펩 얼티밋 에센스’ TVC와 이범수 가족이 출연한 ‘포피네’ TVC를 주요 채널에 온 에어 하는 등 공격적인 브랜드 홍보 전략을 펼치고 있다. 또한 모델 한지민을 활용한 한스킨 신규 지면 광고도 공개될 예정으로 사업파트너 모집과 함께 브랜드 홍보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갈 예정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예비 사업 파트너에게는 타사 대비 파격적인 지원은 물론, 체계적인 사업 관리 시스템 및 투자로 초기 운영의 부담을 덜고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 임대료 지원 △인테리어 지원 △강사비 지원 △판매사원 지원 △견본 판촉 파격 지원 등 초기 구축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총체적으로 지원한다

대리점 개설 이후에도 수당 외 장려금을 판매사원에게 지급하여 조직 및 유통의 안정화로 대리점주의 부담을 덜고, 원활한 대리점 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준비 과정을 전폭 지원한다.

더불어 다양한 채널의 연계가 가능한 N유통망을 구축하여 조직의 유동성을 높였다. 판매 사원과 대리점주를 위해 1인 1쇼핑몰 개설이 가능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이는 판매자가 SNS 등에서 링크 공유만으로도 판매가 가능하며, 자동적으로 실적에 반영되어 판매 및 관리가 손쉽다. 이처럼 온라인 채널은 물론 전국 각지의 셀트리온스킨큐어 센터의 지속적인 확장을 통해 접점을 높였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백화점, 면세점 H&B, 홈쇼핑, 온라인 등의 기존 채널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함과 동시에 직영매장을 중심으로 찾아가는 서비스와 모바일이 접목된 신규 채널 구축을 통해 유통 채널의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또, 서울, 광주, 대전 등 주요 핵심 상권에는 직영점 형태의 메인 매장을, 그리고 지역 상권에는 카페 타입, 에스테틱 타입, 클래스 타입 등의 서브 매장을 오픈하여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가 시간이나 공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모바일샵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고객과의 접점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셀트리온스킨큐어는 매월 셋째주 목요일 신사동 셀트리온스킨큐어 본사에서 사업파트너 모집 설명회를 열고 본격적인 대리점 사업 유치에 나선다. 참여방법은 1588-8829로 사전 신청 후,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