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과 창의성 펼친 '헤어드레서들의 축제'
영감과 창의성 펼친 '헤어드레서들의 축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09.2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 2016’ 성황
 

전 세계 프로페셔널즈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살롱 전문 헤어 브랜드 웰라프로페셔널즈는 지난 9월 20일 호텔 리츠칼튼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웰라 트렌드비전 어워드(National TrendVision Award, NTVA) 2016’을 개최, 약 600여명의 국내 유명 헤어드레서와 미용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7월부터 진행한 제 1차 사진 심사를 거쳐 국내 결선에는 총 17팀이 이번 대회에 참가하였으며, 컬러 비전과 크리에이티브 비전 두 부문으로 진행되었다.

 

크리에이티브 비전의 경우, 보다 많은 헤어드레서를 참여시키고자 기존의 ‘영 탤런트(Young Talent)’ 부문을 확대한 것이다. 이번 대회는 전국 지역의 다양한 살롱에서 참여하여 ‘모든 헤어드레서를 위한 축제’라는 NTVA의 의의를 되새겼다.
 
웰라코리아 이상기 회장은 “지난 3개월간 NTVA2016 참가하여 수고한 모든 헤어드레서의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웰라코리아는 변함없이 헤어드레서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을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웰라 아시아 세일즈 디렉터 뤼안 첸(RuiYuan Chen)은 “한국의 NTVA2016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대한민국 서울은 웰라에게 가장 중요한 시장이며 한국 디자이너가 아시아의 뷰티 트렌드를 선도한다”고 말했다.

 

NTVA2016 수상자는 헤어 뿐만 아니라 패션, 메이크업 등 다양한 요소들이 트렌드에 대한 전체적인 조화가 돋보여 심사위원의 주목을 받았다. 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탑 아티스트 ‘드미트리 비노쿠로프(Dmitry Vinokurov)’, 웰라 아시아 에듀케이션 리더 ‘로날드 로우(Ronald Low)’, 웰라코리아 교육부 ‘박은정’ 팀장, 사이리즘아카데미 ‘사이리’ 대표, ICD코리아 ‘윤상미’ 부회장, 그리고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권기형’ 국제부위원장 총 6명의 한국 미용 산업을 선도하는 심사위원에 의해 엄격하고 공정하게 심사가 이루어졌다.
 
컬러 비전의 골드 어워드는 김기철헤어드레서의 ‘김기철’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비전의 골드 어워드는 애브뉴준오의 ‘정희린’ 디자이너가 영광의 수상을 누렸다.

 

2명의 수상자는 올해 11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인터내셔널 트렌드비전 어워드(International TrendVision Award, ITVA) 2016에 한국 대표로 참가해 전 세계 헤어드레서와 경쟁하게 된다.
 
아울러, 이날에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웰라와의 협력을 통해 웰라의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회사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한 이들에게 수여하는 공로상 전달식이 진행됐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윤이중’ 대표와 미창조㈜리안 유상준 대표는 양사 간의 지속적인 파트너쉽 증대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일루미니스타 4인 보이드바이박철 ‘콴’ 이사, 제이드헤어 ‘김상희’ 원장, 고정현헤어 ‘정지요’ 원장, 마리엠 살롱&아카데미 ‘원진희’ 대표 역시 ‘일루미나 컬러’의 성공적인 출시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공로상을 수상했다.

 

이번 NTVA2016의 초청 게스트인 웰라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탑 아티스트 드미트리는 국내에서는 경험하기 어려운 오트쿠튀르 버전의 무대를 펼쳐 보였다.

12명의 모델을 미래를 내다보는 한 발 앞선 4가지 트렌드로 각기 해석하여 연출함으로써 관객에게 새로운 영감과 창의성을 전달하고 국내 미용인의 찬사를 받았다.

끝으로 참가자 총 17팀의 모델 워킹이 끝난 후 다채로운 축하 공연과 경품 행사가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