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기피부처럼 매끈하게 가꿔주는 ‘응애비누’
건강한 아기피부처럼 매끈하게 가꿔주는 ‘응애비누’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26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벨영 ‘리얼 내츄럴 솝’
 

각종 스트레스 및 유해환경에서 벗어나기 힘든 현대인들은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기 십상이다.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아기피부같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되돌리기 위해서는 자극이 심하지 않고 순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아기부터 성인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 전용솝 ‘리얼 내츄럴 솝’을 출시했다.

일명 ‘응애비누’라고 불리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스트레스의 근본적 원인인 각종 노폐물을 제거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관리해주는 민감 피부 전용 클렌징 솝 제품이다.

연약한 피부의 아기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의 성인까지 모두 자극 없이 순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울긋불긋한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응애비누’의 주성분인 미네랄 솔트는 엄마 뱃속의 양수와 유사한 성분으로, 바이러스 균으로부터 아기를 보호해주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항균·항염에 탁월하기 때문에 피부진정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솔트’라고 하면 거친 입자의 자극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 ‘응애비누’는 마이크로믹서기법으로 미네랄 솔트를 곱게 분쇄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그 외에도 바다포도추출물 및 해양심층수, 수분성분이 가득해 세안 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