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프래그런스, 로즈 골데아 뮤즈로 소녀시대 유리 발탁
불가리 프래그런스, 로즈 골데아 뮤즈로 소녀시대 유리 발탁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12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레오파트라에서 영감 받은 매혹적인 향기에 적합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프래그런스는 소녀시대 유리를 신제품 여성 향수 ‘로즈 골데아’의 뮤즈로 발탁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리의 이미지가 클레오파트라에서 영감을 받은 ‘로즈 골데아’ 의 매혹적인 향기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뮤즈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유리는 지난 8월 2일(화) 진행된 로즈 골데아 런칭 행사에 참석해 고혹적이면서도 화려한 모습을 뽐내며 불가리 우먼의 여성미를 드러냈다. 아름다운 장미의 모습을 담아낸 듯한 여성스러운 룩과 포즈로 제품을 직접 시향해 보며 행사장을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신제품 ‘로즈 골데아’는 주얼리 명가인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세르펜티 (Serpenti) 컬렉션을 모티브로 탄생한 매혹적인 오 드 퍼퓸으로 영원한 사랑의 꽃인 ‘장미(Rose)’와 가장 역사가 깊고 고귀한 귀금속인 ‘금(Gold)’에 대한 헌사를 담아냈다.

역사상 가장 치명적이고 매혹적인 존재로 기억되고 있는 클레오파트라에서 영감을 받아 그녀의 영원히 변치 않는 완벽한 아름다움과 사랑에 대한 열망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로즈 골데아의 향에 가장 중심이 되는 ‘로즈’와 ‘머스크’는 아름답고도 매혹적인 여성을 형상화하며 둘의 조화를 불가리 만의 대담한 향기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불가리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은 25ml, 50ml, 90ml의 세가지 사이즈와 배쓰앤샤워젤 200ml, 바디밀크 20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부터 불가리 프래그런스 카운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