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젝, 신개념 여드름패치 ‘퍼스트두’
더마젝, 신개념 여드름패치 ‘퍼스트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5.1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편하게 쓱! 마이크로 피라미드가 쏙! 피부고민이 싹!
 

국내 마이크로니들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 ㈜더마젝이 새로운 개념의 트러블 패치인 ‘퍼스트두(First-D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더마젝에서 이번에 출시하는 ‘퍼스트두’는 기존 여드름 패치와는 달리 글로벌 특허 기반의 마이크로니들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피라미드 트러블패치로써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마이크로피라미드’기술이란,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성분들을 피부 속으로 직접적으로 전달한 후 피부 속 수분을 만나면 자연스럽게 용해되는기술로 패치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퍼스트두 마이크로피라미드에는 살리실산, 토타롤, 마데카소사이드, 폴리페롤 등의 성분이 들어있어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좋다. 또한 피부보습, 각질제거, 항염, 피부재생 등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성분이함께 첨가되어 흉터를 최소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마젝 백경래 대표는 “퍼스트두는 여드름과 같은 트러블이 화농으로 진행되기 전, 울긋불긋 올라오기 시작한 시기에 진정 효과가 매우 커서, 피부 트러블이 정신적 스트레스까지 이어지지 않게 하는 확실한 솔루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퍼스트두 트러블패치 사용방법은 기존 여드름패치와 동일하나 마이크로 피라미드가 피부에 침투될 수 있도록 부착 시 3~5초간 손으로 지긋이 눌러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