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도 이제 허니가 '대세'
마스크도 이제 허니가 '대세'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4.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인보우, ‘라파엘 꿀광 허니 마스크’ 출시
 

마스크팩의 명가 ㈜레인보우(대표 하윤석)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복고 열풍에 맞춰 새로운 마스크팩 ‘라파엘 꿀광 허니 마스크’를 출시했다.

라파엘 꿀광 허니 마스크는 누구나 손쉽게 마스크팩을 활용해 피부를 보호하고 아름다움을 유지시킬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초점을 맞춘 것은 물론 로얄젤리 추출물과 프로폴리스 등 풍부한 미용성분을 담은 것이 강점.

특히 중저가의 컨셉임에도 불구하고 에센스를 듬뿍 담아 한번만 사용해도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은 꿀광 허니 마스크팩(10EA)과 꿀광 허니 젤타입 마스크팩 등 2종으로 구성한 것도 차별점이다.

라파엘 꿀광 허니 마스크는 꿀을 주제로 한 만큼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로얄젤리 추출물,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피부를 보호해주는 프로폴리스를 기반만으로 다양한 식물추출물이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로얄젤리 추출물과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 수분에 좋은 히아루론산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어 메마른 피부에 하루종일 촉촉한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또한 감초, 녹용, 쑥, 어성초, 위치하젤, 마치현추출물 등 6종의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자극을 주지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 구성은 꿀광 허니 마스크팩 10ea+ 꿀광 허니 젤타입 마스크팩 1ea. 소비자가는 3만원.

 

*로얄젤리

일벌들이 꿀과 꽃가루를 소화하고 머리의 인두선으로 분비하는 미황색 크림으로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일반 꿀보다 많이 포함되어 있다. 로얄젤리 안에는 영양이 풍부해 외부자극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프로폴리스

벌집에서 볼 수 있는 짙은 갈색의 끈적끈적한 물질로 꿀벌이 수액과 꽃가루를 자신의 침속에 있는 효소와 섞어 만드는 혼합물이다.

프로폴리스의 영양성분이 피부의 수분, 윤기 관리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유기물과 미네랄, 비타민 등이 피부를 보호해주어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