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시장 신제품 각축전
미용시장 신제품 각축전
  • 최혜정 hjchoi71@unitel.co.kr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방지·두피케어·염모제·스트레이트제 등 러시

2/4분기 맞아 발매 집중될 듯



두발화장품 업체들의 신제품 출시가 한창이다.

지난해부터 연구개발을 해온 결과물을 이번 2/4분기에 집중적으로 노출시킬 계획들이다. 특히 지난해 ‘헤어클리닉`이라는 개념이 미용계에 확산되면서 시스템화된 제품 라인과 두피관리·탈모방지를 표방한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리고 염모제도 단순한 색상추가보다는 모발색을 보다 밝게 레벨업시키는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며 스트레이트 펌제와 꾸준히 시장을 탐색해온 왁스 제품류가 출시될 예정이다.



웰라코리아(대표이사 데트레프 놀덴·www.wella.co.kr)는 스트레이트 펌제 ‘웰라 스트레이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강한모발용과 정상모발용을 동시에 출시한 맞춤형 제품이다.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www.nadri.co.kr) 레브론은 탈모방지용 ‘안티헤어로스`와 컬러의 도포 시간에 따라 4∼5 레벨을 높여 쓰는 탈색제와 같은 기능의 염모제 ‘레브로니시모 롱 래스팅 수퍼 블론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아모스 프로페셔널(대표이사 임선준)은 스타일링 제품류에 새로운 제형인 ‘헤어왁스와 ‘투명젤 왁스`를 출시할 예정이며 양모 전용 헤어케어 제품으로 탈모방지제와 탈모방지 샴푸, 린스를 세트화해 전문시장을 선도해갈 방침이다.1/4분기에 올드 브랜드들을 리뉴얼한 ‘아렌`에 이어 일진코스메틱(대표이사 류순환)은 전문 모발 재보수 프로그램 화장품 ‘TRS 트리플 리페어 시스템`을 출시한다. 사랑새(사장 류직열·www.sarangs- ae.co.kr)는 ‘두피 전문 제품`을 표방한 ‘펜타 프로세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수압을 이용해 두피를 클렌징하는 기구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5단계 시스템 화장품이다.뷰텍(대표 김재섭·www.k- mshaircare.com)은 KMS 리서치의 플랫아웃 라인과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주는 윤기라인을 추가할 계획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스트레이트 모발, 염색모발, 얇은 모발, 웨이브, 문제성 두피를 위한 모발 등 타입별로 16개품목을 추가한다.

로레알 코리아(사장 피에르 이브 아르젤)의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에서도 탈색제와 같은 기능이지만 모발손상이 덜한 염모제 개념의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