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 출시
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 출시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1.13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과, 새싹, 아사이 베리 주성분 함유

 
이넬화장품 입큰에서 피부 건강을 위해 사과와 새싹, 아사이 베리로 태양에 당당하게 맞설 수 있는 ‘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을 출시한다.

‘입큰 2015 NEW 선블록 3종’은 ‘크림’ 제형으로, 다양한 썬 제품 군 중에서도 선블록 본연의 역할인 자외선 차단 기능에 가장 충실한 타입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점에서 착안하였다.

이번 신제품 3종은 피부 건강을 생각한 사과, 새싹, 아사이 베리를 주요 성분으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싹과 아사이 베리는 최근 국내외 스타들이 즐겨 먹는 슈퍼 푸드로 알려지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입큰 포어 애플 선블록(SPF50+ PA+++)’은 초고압으로 추출한 사과수를 사용하여 사과 내 비타민 성분 손상을 최소화하였다. 활성 성분을 증가시켜 부패 없이 영양 성분과 향기를 그대로 유지함으로써 깔끔한 사용감을 부여해 주었으며, 화사하게 피부 톤을 보정해 주는 모공 베이스 기능도 갖추었다.

‘입큰 새싹 파우더 선블록(SPF50+ PA+++)’은 자연에서 유래한 브로콜리 새싹과 밀싹, 시원한 마 성분을 파우더화하여 보송하면서도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마치현과 알로에 성분에 콘스타치 파우더를 더해 끈적임이 없는 피부 결을 선사하며, 보송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레저용으로는 물론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입큰 아사이 베리 선로션(SPF45 PA++)’은 아마존에서 유래한 아사이 베리 성분을 함유하여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준다.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해 주는 로션 타입으로, 수분 막을 형성하여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야외 활동 시에도 촉촉한 피부 유지가 가능하다. 가벼운 미립자 틴트 파우더를 사용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inel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